2023.02.04 (토)
 
기사검색
 
이달의 문화포스팅
박운기의‘ 기운 팍 서대문’ 동네방네이야기
홍제천의 봄
쉬어가는 수필
기고
축사
기자수첩
법률칼럼
쓴소리 단소리
풀뿌리참여봉사단
Dental Clinic
> 칼럼/홍제천의 봄 > 축사
2015년 01월 05일 (월) 14:25 [제 629 호]
신년사 / 최 규 득 서대문구상공회 회장

회원 여러분의 사업과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최 규 득 서대문구상공회 회장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이하여 서대문구 구민과 회원사 여러분의 소망하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는 우리에게 어려움과 보람이 함께 한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세계 경기의 위축 등 대내외적인 여건 악화로 성장세가 주춤한 가운데 기업과 가계가 몹시 힘들었지만 이러한 여건 속에서도 서대문구상공회는 기업경영에 필요한 직무교육, 경영애로 해소사업을 진행햇으며, 서대문 발전에 기여한 분들과 이웃돌보기에 앞장선 분들을 선정,  상공대상을 시상했습니다.

또 불우이웃돕기를 실천하는 등 나눔과 참여를 통한 일하는 상공회의 위상을 정립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러한 성과의 이면에는 현장에서 땀흘린 상공회 임원 및 회원의 노고가 크며, 이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 한해도 우리 경제의 어려움은 지속될 전망입니다. 그러나 어려울수록 더 열심히 뛰고, 더 많은 땀을 흘린다면 오히려 성장의 기회로 삼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과 희망, 불굴의 의지로 다시 뛴다면 올해는 우리에게 혹독한 시련이 아닌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서대문구상공회는 회원사의 경제 활력을 높이고 기업 의욕을 고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공회는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존재하고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일하는 단체입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도 상공회의 사업과 활동이 뜻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을미년 새해 개인과 가정이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서대문사람들 신문과 독자여러분도 건승하시는 희망찬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서대문구상공회 회장최 규 득
서대문사람들 카카오톡채널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광고안내 구독안내
서대문사람들신문사/발행인 정정호  esdmnews.com Copyrightⓒ 2006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7안길 38 B동 301호/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다-3012/등록일자 1993.6.8 Tel: 02) 337-8880 Fax: 02) 337-8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