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6 (화)
 
기사검색
 
기업탐방
> 탐방 > 기업탐방
2013년 08월 01일 (목) 15:51 [제 583 호]
보안솔루션 전문업체 (주)금강티에스

사람 없어도 스마트폰 영상전송, 빈틈없는 시스템
선박관리, 보안경비·경호·미화·주차 풍부한 인력풀 강점
국내 최고 보안솔루션 전문업체, 동종업계 기대주

△(주)금강티에스의 관제실. 현장에서 수집되는 모든 정보를 통제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한다.
△(주)금강티에스 이윤한 대표
『보안·경비업체는 정직한 사람과 정도를 지키는 기업정신이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2009년 설립이래 은행 등 금융권과 공장관리 부문, 보안솔루션 업체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를 확고히 한 (주)금강티에스 이윤한 대표이사는 정도경영을 통한 고객만족과 인재양성, 신용을 철칙으로 기업을 일궈 보안솔루션계중 급성장 중소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 특히 (주)금강티에스는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한 영상-무인경비 통합 보안 솔루션이 눈길을 끈다.

최근 온세시큐리티(주)와 업무협약을 체결, 전국 160여개의 업체에 관제서버를 제공하는 통합시스템을 구축했다. 통합영상 무인경비 솔루션이란 쉽게 말해 영상과 첨단 무인전자 시스템이 접목된 기계경비를 통해 근무 중인 요원 및 차량위치를 탐색해 업무 효율성을 증가시키는 시스템이다.

또 경비요원의 부재시에도 휴대중인 스마트폰으로 영상이 전송, 관제실에서 현장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만약의 상황에 대비할 수 있어 경비업무의 요건인 신속, 정확의 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주)금강티에스는 이같은 첨단경비 솔루션을 접목시킴으로써 기존 우수보안요원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국내 주요 시중은행 리스크관리와 일반공장의 보안관리업체로서 명성이 자자하다. 창업 5년만에 이처럼 신뢰받는 기업으로 급성장하게 된 배경에는 철저하고 꼼꼼한 체계적 업무 시스템이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금강티에스가 현재 관리중인 국제식품이나 두리 화장품 등의 경우만 하더라도 각 요소별 주요 포인트를 설정해 반복 순찰은 물론, 안전전문가 등 인력 취약지역을 분석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점검 관리하고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경비 전문가들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일이다.

이를 위해 관제장비 운영경력자 및 기술교육요원 등 전문 인력을 위해 정기적으로 소양·보안교육도 강화하고 있다. ㈜금강티에스는 부산, 대전, 광주에 지사가 있으며, 특히 선박관리업에도 진출해 대형선박관리 및 감수보존업체로서도 잘 알려져 있다.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송일호 상무이사는 『우리 회사는 제대군인취업센터에 교육강사를 파견하는 자문회사로 예비역 보안요원을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핵심인력을 관리, 지원하기 때문에 유사업계 종사자들이 선호하는 회사』라고 설명한다.

실제 현장에 투입될 요원을 위한 직무교육을 포함해 신입교육, 서비스교육, 소방교육, 친절응대교육, 순찰교육 등 업계 최고의 교육은 물론, 포상 워크샵, 분기당 직원 전체 면담 등 직원을 위한 복지제공 역시 타 업계를 앞지르고 있다. 이런 시스템 덕분에 (주)금강티에스에는 우수한 인력풀이 구축돼 있다. 경비 외에도 경호, 영상보안, 주차 및 미화관리, 시설·건물관리 인력 파견도 지원하고 있다. 2012년 매출은 40억원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내년에는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사세 확장을 진행 중인 (주)금강티에스는 「고객만족, 정도경영, 인재양성, 변화선도」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보안 전문업체로의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문의 337-0968)

<옥현영 기자>
ⓒ sdmnews 옥현영 기자
seodaemun@korea.com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광고안내 구독안내
서대문사람들신문사/발행인 정정호  esdmnews.com Copyrightⓒ 2006   All rights reserved.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7안길 38 B동 301호/정기간행물 등록번호 서울다-3012/등록일자 1993.6.8 Tel: 02) 337-8880 Fax: 02) 337-8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