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사람들신문을 사랑하는 독자와 서대문구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의당 서대문구 지역위원장 임한솔입니다. 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소식을 올바르게 전하기 위해 애써 온 지난 24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해마다 열리는 홍제천 주민축제의 주관사 역할을 담당하며 지역주민과 함께 정을 나누고자 기울여온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서대문사람들신문이 앞으로 서울 서부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해나가길 기대합니다. 저희 정의당은 서대문구민들을 위한 올바른 지역정치에 힘써 서대문사람들신문의 지면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역할을 수행해가도록 하겠습니다. 서대문구를 친환경 생태도시로 만들고, 무엇보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을 서울에서 가장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울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저와 정의당의 구상과 실천이 서대문사람들신문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더 자세히 전달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관내 공공기관 등에 태양광패널이 전면 보급되고, 아파트 단지 내 전기차충전소가 도입돼 미세먼지 없는 쾌적한 서대문구.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주변 도로환경이 아이들을 우선으로 안전하게 개선되는 서대문구.
그런 서대문구를 만들기 위한 저와 정의당의 노력이 서대문사람들신문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널리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역언론의 바람직한 역할에 힘써온 서대문사람들신문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뤄갈 수 있도록 독자와 서대문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더욱 힘껏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물넷 어엿한 청년의 나이가 된 서대문사람들신문의 창간 24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의당 서대문구지역위원장 임 한 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