¼´ë¹®±¸µµ½Ã°ü¸®°ø´Ü(ÀÌ»çÀå Çѿ)Àº ÁֹΠÆíÀǼºÀ» °³¼±ÇÑ ´ëÇ¥ ȨÆäÀÌÁö¸¦ »õ·Ó°Ô ´ÜÀåÇÏ¿© ¿À´Â 7¿ù 3ÀϺÎÅÍ ¼ºñ½º¸¦ ½ÃÀÛÇÑ´Ù. ¼´ë¹®±¸µµ½Ã°ü¸®°ø´Ü ȨÆäÀÌÁö(www.sscmc.or.kr)´Â °ø´Ü ¼Ò½Ä°ú °æ¿µÁ¤º¸¸¦ ºñ·ÔÇÑ ¼´ë¹®¹®ÈüÀ°È¸°ü, ºÏ¾ÆÇö¹®Ã¼À°¼¾ÅÍ, ¼´ë¹®¿©¼ºÀÌ·ë¼¾ÅÍ, ¼´ë¹®Çü¹«¼Ò¿ª»ç°ü, ¼´ë¹®±¸¸³µµ¼°ü, ÁÖÂ÷»ç¾÷ µî °ø´Ü¿¡¼ Á¦°øÇÏ´Â ¼ºñ½º¿¡ ´ëÇÑ ÃÖ½ÅÀÇ Á¤º¸¸¦ È®ÀÎÇÒ ¼ö ÀÖ´Ù.
ȨÆäÀÌÁö °³ÆíÀº °ø´Ü °æ¿µ¹æħÀÎ ¡¸S(safety first).C(customer impression).M(management innovation).C(communication empathy)¡¹ ½ÇÇöÀ» À§ÇÏ¿© ±âÁ¸ ȨÆäÀÌÁö ³ëÈÄÈ¿¡ µû¸¥ ±â´É¼º¡¤°¡µ¶¼º ¹®Á¦Á¡À» °³¼±ÇÏ¿´À¸¸ç ÀÌ¿ëÀÚ ÆíÀǼº ¹× Á¢±Ù¼º °È¿¡ ÁßÁ¡À» µÎ¾ú´Ù.
PC, ÅÂºí¸´, ½º¸¶Æ®Æù µî ´Ù¾çÇÑ ±â±â ¹× »ç¿ë ȯ°æÀ» °í·ÁÇØ ÃÖÀûÈµÈ ¹ÝÀÀÇü À¥¼ºñ½º¸¦ ±¸ÃàÇÏ¿© Á¤º¸ÀÌ¿ë ÆíÀǸ¦ Çâ»óÇÑ °ÍÀÌ °¡Àå Å« Ư¡À̸ç, ÁֹεéÀÌ ÀÚÁÖ Ã£°í ÀÌ¿ëÇÏ´Â Á¤º¸¸¦ ¸ÞÀÎȸ鿡 ³ëÃâÇÏ¿© ¹Ù·Î Á¢±ÙÇÒ ¼ö ÀÖµµ·Ï È¸é ¹èÄ¡¸¦ À籸¼º Çß´Ù. ÁÖ¹ÎÀÌ ÀÌÇØÇϱ⠽¬¿î Á÷°üÀûÀÎ µðÀÚÀÎÀ¸·Î °³¼±ÇÏ¿´À¸¸ç µðÁöÅÐ ÄÜÅÙÃ÷¿¡ Àͼ÷ÇÏÁö ¾ÊÀº ÁֹεéÀÌ Æí¸®ÇÏ°Ô ¼ºñ½º¸¦ ÀÌ¿ëÇÒ ¼ö ÀÖµµ·Ï ÇÙ½É ÄÜÅÙÃ÷ À§ÁÖÀÇ °£°áÇÑ È¸éÀ» ±¸¼ºÇØ ÀÌ¿ëÀÚ Á¢±Ù ÆíÀǼºÀ» Á¦°íÇß´Ù.
°ø´ÜÀº ¾ÕÀ¸·Îµµ °íÇ°ÁúÀÇ Á¤º¸¸¦ Á¦°øÇϱâ À§ÇØ ÁֹΠÁß½ÉÀÇ ÆíÀDZâ´ÉÀ» Áö¼ÓÀûÀ¸·Î °³¼±ÇÏ°í ÁֹΰúÀÇ ¼ÒÅëÀ» °ÈÇϱâ À§ÇÑ ¼ºñ½º¸¦ Á¦°øÇÒ ¿¹Á¤ÀÌ´Ù. ¼´ë¹®±¸µµ½Ã°ü¸®°ø´Ü Çѿ ÀÌ»çÀåÀº ¡ºÁֹο¡°Ô À¯¿ëÇÑ °ø´Ü ¼Ò½Ä°ú Á¤º¸¸¦ º¸´Ù ½±°Ô Á¢±ÙÇÒ ¼ö ÀÖµµ·Ï ȨÆäÀÌÁö ¿î¿µ¿¡ ÃÖ¼±À» ´ÙÇÏ°í, ÁÖ¹ÎÀÇ ÀÌ¿ë ¸¸Á·µµ Çâ»óÀ» À§ÇØ Áö¼ÓÀûÀ¸·Î ³ë·ÂÇÏ°Ú´Ù¡»°í ÀüÇß´Ù.
(¹®ÀÇ ¼´ë¹®±¸µµ½Ã°ü¸®°ø´Ü °æ¿µ¾ÈÀüÆÀ 02 360-8516 |